본문 바로가기
일상

레고랜드 할인 카드 혜택과 이용방법

by 해쨍쨍 2022. 5. 11.
반응형

레고랜드가 강원도 춘천에 2022년 5월 5일 개장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레고랜드를 방문할 계획이어서 할인 정보를 찾던 중 KB국민카드가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하여 레고랜드 할인 카드 만들었답니다.

 

모든 KB 국민카드와, 레고랜드카드로 레고랜드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KB pay앱을 이용한 모든 국민카드 

KB Pay 앱을 통한  레고랜드 1일 이용권 구매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행사기간은 22.4.11~22.12.31이고 예매대상기간이 2022.5.5.~2027.5.4 진행 중입니다.

기존 KB 국민카드 가지고 계신 분은 KBpay앱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KB 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입니다. 평일 20% 주말/공휴일은 10% 할인입니다.

 

이용 메뉴

kbPay 앱을 이용한 레고랜드 1일 이용권 구입 메뉴
kbPay 앱을 이용한 레고랜드 1일 이용권 구입 메뉴

앱을 실행시키면 오른쪽 하단에 1. 점점점 메뉴 클릭, 2. 이벤트 상자 클릭하시면, 레고랜드 1일 이용권 할인받는 메뉴가 나옵니다. 그 메뉴를 클릭하셔서 예매권 구입 이용하시면 됩니다.

 

레고랜드 할인카드

레고랜드만을 위한 할인 카드는 레고랜드 체크카드, 레고랜드카드,레고랜드매니아카드 3종류입니다.

카드에 따라서 여러 혜택이 있지만, 레고랜드 관련으로만 혜택을 적었습니다. (사진출처: KB카드 홈페이지)

카드구분 혜택
레고체크카드
레고랜드체크카드:

레고랜드 리조트 5% 환급할인.
연회비는 체크카드니 없습니다.

레고랜드카드 :

레고랜드리조트 10% 청구할인, 연회비 2만 원 입니다.
레고랜드매니아카드 : 

레고랜드 리조트(온/오프라인) 30% 청구할인.

레고/완구: 레고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완구점 업종 10% 청구할인 입니다.

4월 11일~5월 31일까지 레고랜드 신용카드 만드시고, 신용카드로 6월 8일까지 15만 원 이상 사용하면 15만 원 캐시백,

 

레고랜드카드, 레고랜드매니아카드, 레고랜드체크카드로 6월8일까지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레고한정판교환권, 레고랜드 1일이용권 2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 선물을 555명에게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 레고랜드 방문하여  레고랜드카드, 레고랜드매니아카드, 레고랜드체크카드 이용 시 레고랜드 리유저블 백 증정하는 그랜드 오픈 기념행사도 진행 중이니 레고랜드 카드 만드시고 이벤트도 참여해서 상품도 당첨되시면 좋겠습니다.

 


발급받은레고랜드카드
발급받은 레고랜드카드

저는 어떤 카드로 만들까 고민하다가 레고랜드카드를  만들었습니다.
혜택은 레고랜드매니아카드가 좋았는데 멀어서 1년에 한 번 이용하면 그게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카드는 바로 신청했는데 5월 6일에 서울랜드 갔다가 너무 고생해서 레고랜드는 좀 있다가 다녀올 생각입니다.
레고랜드 가려고 하셨던 분들은 카드 할인 혜택 잘 챙기셔서 알뜰하게 다녀오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